애플리케이션

리미니스트리트, 세일즈포스 CRM 솔루션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 지원

편집부 | ITWorld 2018.05.14
리미니스트리트(www.riministreet.com/kr)는 SaaS 방식의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인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및 서비스 클라우드(Service Cloud)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제 세일즈포스의 클라우드 CRM 솔루션 사용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기반의 핵심 유지 보수 프로그램을 보완해 주요 기능을 제공하고 운영비용을 최적화시키며 투자수익률(ROI)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매니지드 시스템 관리 서비스 및 구성, 사용자 지정 지원, 통합 프로젝트 서비스 외에도 긴급한 문제에 대해 15 분 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검증받은 연중무휴(24x7x365) 운영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일즈포스 글로벌 파트너 세일즈의 총괄부사장인 댄 스무트는 “리미니스트리트는 글로벌 세일즈포스 고객이면서 또한, 글로벌 세일즈포스 서비스 에코시스템의 새로운 지원 서비스 파트너로서 긴밀하게 협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and Service Cloud) 고객들에게 PSE(Primary Support Engineer)를 배정해 다양한 리소스, 공급업체와 진행중인 복잡한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지원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통합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이슈 티켓에 대해 보다 신속하고 심층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 세스 레이빈 CEO는 “리미니스트리트의 목표는 기존 라이선스를 취득한 SaaS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 하이브리드 엔터프라이즈 IT 인프라 전반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함으로써 고객들이 비지니즈 혁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