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컴퓨팅

“호러 게임은 뻔하니까” 할로윈 스팀 세일에서 찾는 명작 게임 10선

Brad Chacos  | PCWorld 2017.10.31

스팀 할로윈 세일 기간이 시작됐다. 물론 주 할인 대상은 호러 게임이지만, 무서운 게임이 아닌 다른 장르에서도 세일이 적용되고 있다. 할로윈 세일 인터페이스는 주로 호러 게임을 강조하는데, 조금 더 스크롤을 내리면 VR 게임이나 할인 영화도 볼 수 있다. 자, 이제 스팀 할로윈 세일에 포함된 비호러 게임 10가지를 알아보자.
 


Grand Theft Auto V 

기록적인 할인율이다. GTA V는 방대한 세계, 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수년 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PC 게임이 되었다. 아직도 구입하지 않은 사람들은 할로윈 세일 기간 동안 구입해보자. 가격은 30달러로 역대 최저가다.


위처 3 GOTY 에디션

위처 3는 2015년 PCWorld의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했고, PRG 장르에서 여전히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역대 모든 게임을 통틀어 데우스 엑스(Deus Ex)를 제치고 필자가 가장 사랑하는 게임이 되기도 했다. GOTY 에디션에는 하트 오브 스톤과 블래드 앤드 와인 확장판이 포함되어 있고, 가격은 불과 20달러다.



CRPG여, 다시 한 번!
위처 3이 나타난 나머지 아쉽게 2015년 RPG 최고의 게임 타이틀을 놓친 필라 오브 이터너티. 발더스 게이트를 연상케 하는 게임 디자인과 현대적인 구성 요소를 잘 조합해 CRPG의 모범 사례로 떠올랐다. 현재 세일 가격 18 달러다.

이밖에도 이번 할로윈 세일에는 티라니, 토먼트 : 타이드 오브 뉴메네라, PCWorld가 선정한 2014 올해의 게임 웨이스트랜드 2가 전부 50% 이상 할인 중이다. 이 3가지 명작을 모두 구입해도 최신 게임 할인가에 못 미친다. 


탈로스 프린시플(Talos Principle)
탈로스 프린시플은 포털 이후 여전히 최고의 퍼즐 게임이다. 철학적인 스토리로 지적 고문을 받는 데 10달러는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탈로스 프린시플을 설명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다시 플레이하고 싶을 정도다. 
 

저스트 커즈 3(Just Cause 3)
불쾌한 윙수트에서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물건을 날려 버리는 것은 어떨까? 저스트 커즈는 무려 75%나 세일 중이다. 놀랍도록 우스운 파괴형 샌드박스에 “지프를 적의 헬리콥터에 묶어놓고 벼랑으로 떨어져버리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하고 물어보고, 직접 실행해보자. 

XCOM 2
XCOM 2는 최고의 턴베이스 전략 전술 게임 중 하나다. 한 번 죽으면 다시 살아날 수 없는 설정과 팀원과 깊게 결합된 개인 무기들로 탄탄하고 정교한 전략을 펼쳐야 한다. 팀원 한 명이 사망하면 그 충격은 매우 클 것이다. XCOM 2는 2016년 최고의 게임에 선정됐다.

현재 스팀 할로윈 세일을 맞아 60% 할인가인 23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XCOM 2의 전신인 XCOM : 에너미 언노운은 심지어 7.5달러다.

매드 맥스(Mad Max)
2015년 찬반이 확연히 갈렸던 매드 맥스는 리뷰에서 중간 정도의 평을 받았다. 그러나 할로윈 세일을 맞아 6.79달러로 가격이 내리면, 약간의 단점도 좋게 봐줄 수 있다. 매드 맥스는 아름다운 오픈 월드에서 배트맨 : 아캄 나이트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느낌이다


스텔라리스(Stellaris)

크루세이더 킹과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IV로 거대한 전략 게임에서 강점을 발휘한 개발사 패러독스는 다시 한 번 탁월한 게임 스텔라리스를 만들었다. 기존 리뷰에서 밝혔듯 “역사의 사슬에서 자유로워지면서 패러독스는 창조적이고 거대한 무언가를 만들어냈다. 이 게임은 우주가 얼마나 거대하고 광활하며 미지의 영역인지, 그리고 우리가 사는 세상이 얼마나 작고 작은지를 깨닫게” 해준다.

스텔라리스는 60% 할인 중이며, 부가적인 DLC도 모두 할인이 적용됐다. 

시티즈 :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
심시티를 좋아하는 사용자들이 모던함까지 따진다면 단연 시티즈다. 시티즈는 심시티 최신 버전보다 훨씬 재미있다. PCWorld 최고의 게임 10선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심시티를 75% 할인된 7.5달러로 구입할 수 있다.
 

스플렁키(Spelunky)
무작위로 생성된 각 레벨을 돌파할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다. 출시 후 이미 몇 년이 지났지만 할수록 재미있고, 자주 하고 싶어진다. 매 판마다 “한 번만 더” 다시 하고 싶은 유혹이 강해진다. 이번 세일 기간 가격은 단돈 1.5달러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