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 한국 IDG, 디지털 마케팅 2017 컨퍼런스 개최

편집부 | ITWorld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오늘날 기업의 비즈니스는 물론, 고객과 기업이 소통하는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인공지능이나 챗봇, 가상현실, 증강현실 같은 IT 기술이 마케팅 전략과 결합되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중이다. 이런 현실 속에서 마케터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 IDG는 오는 8월 21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볼룸((구) 리츠칼튼 서울)에서 디지털 마케팅 2017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연사진과 국내 주요 기업의 마케터 400여 명이 참석해 선진 사례를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는 대표적인 디지털 컨퍼런스다.

디지털 마케팅 2017 컨퍼런스는 ‘Customer First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진행된다. 국내 마케팅 담당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명 연사진이 참여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레알, GE Digital,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구글, 세이피언트 레이저피쉬(Sapient.Razorfish) 등에서 연사진으로 참여하여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할 예정이다.



로레알의 리차드 루브난 큐 마케팅 디렉터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실제 사례를 공유한다. GE Digital에서 마케팅 오토메이션을 담당하는 롭 바렛 매니저는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부서에서의 마케팅 자동화의 역할과 가치에 대하여 전달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토니 초우 크라이에티브 & 콘텐츠 마케팅 담당 디텍터는 브랜드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구글의 로비 힐스 연사는 여러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연사 및 어드바이저로 참여한 경력을 보유한 프로그래매틱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로 유명하다.

오후 트랙세션에서는 크리테오 코리아와 앱애니 코리아, 솔트룩스 등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 기업에서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국 IDG의 장해선 PD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는 시기에 발맞추어, 앞선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컨퍼런스 참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IDG 컨퍼런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2017.08.2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 한국 IDG, 디지털 마케팅 2017 컨퍼런스 개최

편집부 | ITWorld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오늘날 기업의 비즈니스는 물론, 고객과 기업이 소통하는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인공지능이나 챗봇, 가상현실, 증강현실 같은 IT 기술이 마케팅 전략과 결합되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중이다. 이런 현실 속에서 마케터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 IDG는 오는 8월 21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볼룸((구) 리츠칼튼 서울)에서 디지털 마케팅 2017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연사진과 국내 주요 기업의 마케터 400여 명이 참석해 선진 사례를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는 대표적인 디지털 컨퍼런스다.

디지털 마케팅 2017 컨퍼런스는 ‘Customer First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진행된다. 국내 마케팅 담당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명 연사진이 참여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레알, GE Digital,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구글, 세이피언트 레이저피쉬(Sapient.Razorfish) 등에서 연사진으로 참여하여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할 예정이다.



로레알의 리차드 루브난 큐 마케팅 디렉터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실제 사례를 공유한다. GE Digital에서 마케팅 오토메이션을 담당하는 롭 바렛 매니저는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부서에서의 마케팅 자동화의 역할과 가치에 대하여 전달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토니 초우 크라이에티브 & 콘텐츠 마케팅 담당 디텍터는 브랜드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구글의 로비 힐스 연사는 여러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연사 및 어드바이저로 참여한 경력을 보유한 프로그래매틱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로 유명하다.

오후 트랙세션에서는 크리테오 코리아와 앱애니 코리아, 솔트룩스 등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 기업에서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국 IDG의 장해선 PD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는 시기에 발맞추어, 앞선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컨퍼런스 참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IDG 컨퍼런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