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TCO 절감 효과 가진 HCP 포트폴리오 발표

편집부 | ITWorld 2017.06.07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는 HCP(Hitachi Content Platform)에 중복 제거와 압축 기술을 결합시켜 퍼블릭 클라우드에 비해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으며, 향상된 툴과 유연성까지 제공해 클라우드에 적합한 스토리지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이 밝혔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분석 기능, 보안, 데이터 보호 등의 기능을 추가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수익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면서 동시에 보안, 가용성 및 데이터 보호를 강화해 위험 요소를 줄여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HCP는 클러스터 당 사용 가능 스토리지가 400%, 10TB 드라이브를 통한 스토리지 노드 용량은 67%, 노드 당 오브젝트는 55% 증가했다. 또한 간소화된 소프트웨어 라이센싱을 통해 고객은 퍼블릭 클라우드 대비 5배 이상 낮은 스토리지 비용을 달성할 수 있어, 기업용 퍼블릭 클라우드보다 60% 이상의 총소유비용(TCO)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HDS의 클라우드 및 모빌리티를 담당하는 피터 스요르베르 CTO는 “HCP는 이상적인 에코시스템을 제공해 고객의 기존 콘텐츠 중심 애플리케이션과 최신 클라우드 사용 사례 및 워크로드를 동시에 지원해준다”며, “또한 중앙 집중식 관리 기능으로 고객이 자신의 조건에 맞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안전하게 통합해, 더 신속하게 반응하면서 비용을 변경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번 HCP 포트폴리오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 사일로(Silo)를 제거하고 협업을 촉진하며 거버넌스 및 컴플라이언스를 구현하게 해준다. 또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프라이빗과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관리를 자동화하며, 정교한 검색 및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다.

이번 포트폴리오에는 소프트웨어 정의 오브젝트 스토리지용 HCP, 파일 동기화 및 공유와 데이터 보호 기능을 위한 HCP 애니웨어(HCP Anywhere), 탄력적 스케일 클라우드 파일 게이트웨이인 HDI(Hitachi Data Ingestor), 고객 데이터에서 신속한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HCI(Hitachi Content Intelligence)가 포함돼 있다.

HDI의 새로운 기능으로는 영상과 같은 대용량 파일의 업로드 속도를 강화하는 HCP에 대한 멀티파트 파일 전송이 있다. 이외에 콘텐츠 공유 충돌의 간편한 해결, 성능 향상을 위한 범용파일 마이그레이션 개선,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암호화된 해시 알고리즘 기술 업데이트 기능이 있다.

업데이트된 HCP 애니웨어는 차세대 파일 공유와 협업 및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검색을 간소화하며, API를 제공해 새로운 워크플로우를 설계하고 고객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한다.

HCI는 기업이 데이터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HCP에 추가된 솔루션이다. HCP 포트폴리오는 오브젝트 스토리지, 파일 동기화 및 공유, 클라우드 스토리지 게이트웨이, 정교한 검색 및 분석 기능을 결합해, 단순하고 스마트한 통합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editor@itworld.co.kr
 Tags HDS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