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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알테크놀러지스, 머신러닝 활용한 ‘맵알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6.12.16
맵알테크놀러지스(www.mapr.com)는 맵알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MapR Customer 360 Quick Start Solu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맵알테크놀러지스 데이브 예스페르센 월드와이드서비스부문 수석 부사장은 “최고마케팅경영자는 실시간 커스토머 360의 활용 사례를 적용함으로써 가장 많은 것을 얻는 것뿐 아니라 제공할 수 있다”며, “퀵 스타트 솔루션은 디지털 마케터들이 고객 및 시장의 변화를 파악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매우 강력한 툴이며, 혜택을 실현할 수 있는 지름길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관계관리(CRM)는 데이터 크기 및 종류가 대량으로 늘어나는 경우 이를 분류한다. 정확한 고객 분석은 사회적, 신용, 행동 등과 관련한 풍부한 데이터 세트 및 머신 러닝 모델을 통해 수행된다. 마케터는 세일즈 및 마케팅 운영, 콘텐츠 및 광고 타깃팅, 그리고 고객 불만사항 처리 등 데이터 기반 마케팅 조직에 대한 더욱 명확한 비전을 확보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의 핵심은 CMO를 위한 주요 디지털 마케팅 요소를 제공하는 머신 러닝 모델을 계획 및 실행하는 것이다.

활용 사례로는 고객의 업셀링(upsell; 상향판매) 및 크로스셀링(cross sell; 교차 판매), 마이크로세분화(micro-segmentation), 콜 센터 분석, 콘텐츠 타깃팅 추천 엔진 등이 있다.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의 한 부분인 맵알 프로페셔널 서비스(MapR Professional Services)는 1주 동안 탐색 및 플래닝을 제공하고, 5주간 개발 및 프로젝트 실행 단계를 진행한다. 실행 단계에서는 데이터 소스 큐레이션(curation)과 특징, 모델링 및 매트릭스를 포함한 머신 러닝 반복(iteration), 고객의 솔루션 유지 및 도입을 위한 지식 이전(knowledge transfer), 툴 및 활용 사례 로드맵에 관한 지속적인 교육 및 컨설팅이 제공된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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