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 디지털 디바이스 / 웨어러블컴퓨팅

“보호는 기본, 실용성까지 더한다” 애플 워치용 액세서리 5종 추천

Jonny Evans | Computerworld 2016.11.17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워치는 애플 워치며, 최근 출시된 두번째 모델은 피트니스 트래커 시장을 정면 겨냥하고 있다.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애플 워치를 위한 훌륭한 액세서리 몇 개를 소개한다.

애플 워치를 ‘명품’으로 : 골드지니(GoldGenie)



정확하게 애플 워치 액세서리라고 보긴 어렵지만, 똑같이 생긴 애플 워치 중에서 눈에 띄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골드, 로즈 골드, 혹은 각종 귀한 보석으로 치장된 애플 워치로 돋보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다. 스와로브스키 스타일의 크리스탈로 장식할 수도 있다. 골드지니는 또한 1,800달러부터 시작하는 고급 스트랩도 판매하고 있다.

애플 워치의 내구성을 높여주는 케이스 : 액션프루프(Actionproof)
우리는 애플 워치가 스포츠뿐만 아니라 산업 현장, 공사 현장 등 사고 위험이 있는 환경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미 이러한 상황에서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전용 앱들도 있다. 이 충격흡수용 실리콘 케이스가 필요하다는 점이 이해된다. 충돌, 낙하 등으로부터 애플 워치를 보호해줄뿐만 아니라, 사용자 역시 보호해줄 수 있다. 현재 아마존에서 20달러에 판매된다.

화면 보호기 : 재그(Zagg) 
애플 워치의 바디만 보호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으며, 디스플레이도 보호해야 한다. 터치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고 보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간단하다. 재그 인비저블실드 HD(Jagg InvisibleShield HD)를 스마트워치에 부착하면된다. 군용 등급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애플 워치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다. 아마존에서 현재 10.97달러에 판매된다.

여행용 충전기 : 그리핀 테크놀로지 
애플 워치를 두 번 반 정도 완충할 수 있는 제품(1050mAh)이 나올 예정이다. 집에 애플 워치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놓고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의미다. 매우 작은 이 제품은 명함 크기 정도이기에 주머니나 가방 등에 쉽게 들어간다. 가격은 69.99달러다.

아이폰과 같이 충전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충전기 : 노마드(Nomad)
애플 워치를 차고 여행을 한다는 것은 아이폰도 같이 들고 다닌다는 의미다. 두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좋지 않을까? 노마드 프로(Nomad Pro)가 제공하는 이점이다. 6,000mAh 배터리로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모두 두 번씩 충전할 수 있는 용량이다. 가격은 59달러다.

조깅용 이어폰 : 비츠(Beats) 
비츠의 파워비츠 3(Power Beats 3)는 애플 워치로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할 때 아주 적합한 제품이다. 우수한 품질의 음악을 최대 12시간까지 들을 수 있으며, 애플의 W1 칩이 내장되어 있어 애플 워치나 아이폰과 쉽게 페어링된다. 근처에 아이폰이 있다면, 시리를 사용해서 전화를 걸 수도 있다. 가격은 199.95달러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