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25

마스터카드, 전자지갑 온라인 결제 지원

편집부 | ITWorld
마스터카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등과 협력해 미국 내 전자지갑 이용자들에게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페이, 마이크로소프트 월릿, 삼성페이 등을 사용하는 마스터카드 고객들은 2017년 초부터 전 세계 마스터패스 가맹점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마스터카드가 올 초 발표한 마스터패스 솔루션은 은행 및 파트너들이 완전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비자들은 마스터패스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며 안전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오프라인 비접촉 단말기 등 다양한 기기와 채널에서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를 신속하고 간편화하기 위해 고객의 카드 및 배송 정보는 미리 안전한 곳에 보관된다. 이로써 소비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기기에서 단 몇 번의 클릭 또는 터치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수백만 명의 안드로이드페이, 마이크로소프트 월릿, 삼성페이 이용자들은 마스터패스가 제공하는 빠르고 간편한 온라인 결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전자지갑의 토큰화된 카드정보 및 본인 인증 솔루션을 활용해 마스터패스 가맹점 어디에서나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다층 보안의 최적화된 체크아웃 프로세스는 더욱 간편하고 안전한 쇼핑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마스터패스와 전자지갑 서비스 간의 통합은 소비자, 은행,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는 현재 사용 중인 전자지갑 및 디지털 결제 서비스로 전세계 온오프라인 마스터패스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미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 중인 은행은 마스터패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확장된 결제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가맹점 입장에서도 마스터패스 API를 통해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스터패스 결제 시스템만 구축하면, 전세계 수백 만의 안드로이드페이, 마이크로소프트 월릿, 삼성페이 이용자들을 잠재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게리 라이언스 최고 혁신 책임자(Chief Innovation Officer)는 “마스터카드는 고객들이 사용 중인 마스터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최대한 디지털화하고자 한다”며, “마스터카드는 전 세계의 상거래를 재정의하면서 고객, 가맹점, 디지털 파트너 등과 함께 더욱 혁신적이며, 안전하고, 소비자에게 가치가 있는 방법으로 모든 채널과 기기에서 결제를 하고, 결제를 받을 있도록 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2016.10.25

마스터카드, 전자지갑 온라인 결제 지원

편집부 | ITWorld
마스터카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등과 협력해 미국 내 전자지갑 이용자들에게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페이, 마이크로소프트 월릿, 삼성페이 등을 사용하는 마스터카드 고객들은 2017년 초부터 전 세계 마스터패스 가맹점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마스터카드가 올 초 발표한 마스터패스 솔루션은 은행 및 파트너들이 완전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비자들은 마스터패스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며 안전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오프라인 비접촉 단말기 등 다양한 기기와 채널에서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를 신속하고 간편화하기 위해 고객의 카드 및 배송 정보는 미리 안전한 곳에 보관된다. 이로써 소비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기기에서 단 몇 번의 클릭 또는 터치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수백만 명의 안드로이드페이, 마이크로소프트 월릿, 삼성페이 이용자들은 마스터패스가 제공하는 빠르고 간편한 온라인 결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전자지갑의 토큰화된 카드정보 및 본인 인증 솔루션을 활용해 마스터패스 가맹점 어디에서나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다층 보안의 최적화된 체크아웃 프로세스는 더욱 간편하고 안전한 쇼핑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마스터패스와 전자지갑 서비스 간의 통합은 소비자, 은행,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는 현재 사용 중인 전자지갑 및 디지털 결제 서비스로 전세계 온오프라인 마스터패스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미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 중인 은행은 마스터패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확장된 결제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가맹점 입장에서도 마스터패스 API를 통해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스터패스 결제 시스템만 구축하면, 전세계 수백 만의 안드로이드페이, 마이크로소프트 월릿, 삼성페이 이용자들을 잠재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게리 라이언스 최고 혁신 책임자(Chief Innovation Officer)는 “마스터카드는 고객들이 사용 중인 마스터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최대한 디지털화하고자 한다”며, “마스터카드는 전 세계의 상거래를 재정의하면서 고객, 가맹점, 디지털 파트너 등과 함께 더욱 혁신적이며, 안전하고, 소비자에게 가치가 있는 방법으로 모든 채널과 기기에서 결제를 하고, 결제를 받을 있도록 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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