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반 비즈니스 전략의 필수요건,
CDN과 클라우드 보안
‘이제 쇼핑의 중심은 모바일’
e커머스 업계의 3가지 위기와 그 해법
모바일 플랫폼이 e커머스의 ‘게임의 룰’을 바꿔놓고 있다. 이미 일부 국가는 모바일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했고 우리나라 역시 곧 절반을 넘어서며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 확실시 된다. 반면 우리 업체의 모바일 준비는 크게 미흡한 상황이다. 불편한 모바일 사용자 경험과 해외 직구 시장의 확대, 보안 위협의 증가 등 우리 e커머스 업계가 직면한 3가지 위기와 그 해법을 살펴본다.
사이버 군대의 공격에 대응하라 :
피해 최소화를 위한 파이어아이의 제언
막을 수 없다면
피해 최소화에 초점을 맞춰라
사이버공격자의 공격수단이나 방법들이 나날이 진화하고 있지만 정작 기업들은 침해 사실조차 스스로 발견할 수 없으며, 인지하는 데도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보안에 대한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 완벽한 방어 및 사전 예방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침해 사전 예방에 목표를 두기보다는 침투 후에 신속하게 발견, 대응, 격리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지피지기면 백전불태(知彼知己百戰不殆)라는 2,500년 전의 병법은 현대 보안전쟁에서도 유용한 격언으로 통용된다.
Atlassian - 팀의, 팀에 의한, 팀을 위한
ADLM 솔루션
데브옵스가 기업을 삼킨다,
아틀라시안 ADLM 솔루션에 주목할 이유
'소프트웨어 대세화'의 여파가 기업 전 분야에 몰아치고 있다. 최근 선도적 글로벌 기업을 중심으로 ADLM 솔루션을 전사적으로 도입하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다. 생산성은 물론 총 소요비용과 확장성 측면에서 기존 솔루션을 넘어서는 가치를 체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틀라시안 ADLM 솔루션이 IT 부서를 넘어 전사로 확산되고 있는 이유와 부서별 활용 시나리오, 그 이면의 비즈니스 트렌드를 짚어본다.
준비중 입니다.